2015. 2. 1. 22:59




유온 다녀왔습니다~ 사진은 부스사진~ 인데 초반에 정신이 너무 없어서 정리하기 바로 전에 찍었습니다 가족 트윈지와 인체탐험책은 옆에 계시던 둥님의 부스에 있었어요!


책은 총 5권이 나왔어요~ 패왕성의 주인(패만), 안 돼요, 신부님!(십만/트윈지), 썸(십만/구간), 아카신고유야가 뜬금없이 3p하는 책(아카신고유야), 두근거려요!(야마신고 배포본) 급하게 가져간 신고 꾸금책/배포본, 구간이었던 썸은 매진되었습니당 재판은 하지 않습니다 신고책은 짧게 낸게 너무 아쉽기 때문에ㅠ.ㅠ 다음에도 꼭 내고싶어요.. 신고...사랑해..... 흐흐....*-_-*..


딱히 많이 늦거나 하지는 않았는데 입장하고 인사하고 부스 정리하다보니 어느새 일반입장 5분남았..!? 구매하시는 분이 계시는..!? 해서 혼자 너무 정신없었어요.. 처음 오시는 분께는 신분증 검사도 깜박하는바람에(..) 먼저 말씀해주셔서 다행이었어요 하지만 뒤에 서명받는걸.. 잊어버렸따고 합니다.. 죄송합니다ㅠ.ㅠ 판매하는 것도 많았음+인사도 제대로 못함+위탁한 쿠션+정리도 제대로 안됨+예약한것도 못삼+신분증검사+꾸금서명 때문에 혼자 정신없어서 쩔쩔맸습니다 옆에서 계속 정신없어하는걸 받아주신 현호님 감사합니다.. 다음엔 좀더 일찍가서 미리미리 준비해야겠어요....ㅠ_ㅠ 행사때마다 너무 정신없어해서 민망한것...




받은것들! 사실 이것말고도 몽쉘이나 핫초코나 사탕이나 더 받았었는데 가방안에 넣어버림+먹어버림으로... 헤헤... 아무것도 준비 못해갔는데 받기만해서 죄송합니다( mm) 다음엔 진짜.. 뭔가 사들고가겠습니다..8ㅅ8.. 특히 맨 처음으로 오셔서 사와타리 책 사가시면서 쿠키주신분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감..감동받아버렷...!!8///8 사와타리가 너무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 이번에 야마신고 배포본을 냈었는데 쪽지에다가 야마베까지 깨알같이 그려주셔서 ㅋㅋㅋㅋ 혼자 엄청.. 감동받았습니다... 찌이잉...8/////8 흐흑 너무 아까워서 아직 뜯지도 못했어요 리본도.. 못풀겠어.... 정말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겠습니다8ㅁ8!!!


책은 생각보다 예쁘게 잘 나왔어요~ 비록 배경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평타는 친것같아요 많이 걱정했었거든요ㅠ//ㅠ 19금 책+취향타는 소재라 나..나갈까..?8ㅅ8 싶었는데 생각보다 많이나가서 깜짝 놀랐어요! 트윈지도 취향타는소재222인데도 불구하고 많이 나가서 찌잉..8///8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시면 행복할거에요..!8////8 이번 행사때 참여한 책도 많고 마감도 많았어서.. 내고싶었던걸 다 못내서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아참 그리고


참여했던 분쇄 05에서 나온 모브십만 엔솔로지 [놈들을 모브로 제압하라!]가 전권 파본이 났습니다(소설파트)

관련 공지는 http://anil.tistory.com/64 <-이쪽을 참고해주세요!ㅠㅠ


이벤트 관련으로 더 말해보자면 부스 접을 타이밍을 놓치는 바람에 제대로 참여하지못해 아쉽습니다.. OX할때 램프가 두번이나 터졌던 사고가 있었지만 그래도 끝까지 무사히 진행되서 다행이에요! 비록 아무것도 타지 못했지만..ㅠ.ㅠ 그래도 만죠메 반신대를 아는 분이 타가셔서 좋았어요! 앞으로 나갈때 닐님께서 안고 자던 쥬다이쿠션을 그대로 들고나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닐님 귀여워... 흐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 쥰이 반신대까지만 보고 택배때문에 왔다갔다 하다보니 이벤트가 다 끝났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마지막 썬더콜은 최고! 역시 유온에서 다같이 하는 썬더콜이 찡하고 좋은것같아요 쥰이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다는 느낌! 쥰아 사랑해~~!!ㅠㅁㅠ~~!!


지른 책은.. 너무 많아서.. 반정도를 택배로 보내버려서.. 사진이 없... 산건 정말정말 만족했어요 적어놓은건 다 산줄알았는데 못산것도 있어서 아쉽구ㅠ.ㅠ 잉잉.. 부스도 돌아보고싶었는데... 시간이..222.... 다음엔 부스를 비워놓고서라도 소비러의 임무를 다하도록 하겠습니다0 ^0)9 빨리 택배 왔으면 좋겠어요~~!! 책 읽고싶다 책!! 산더미같은 책!!!(신남!!! 


아무튼 정말 재밌는 민족 대명절이었습니다 유덕의 축제!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만나뵌 분들도 정말정말 반가웠어요! 언제나 도움주는 십만족들,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신 주최자분들, 참가자분들, 참관객분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트윈지의 뒷편은 8월 1일에 열릴 십만 온리 2회에 나옵니다 십만 온리때 뵈어요!><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짹짹짹  (0) 2016.01.25
짹짹짹  (0) 2015.10.07
[유온/무적05] 십만 개인지/트윈지 나옵니다!  (0) 2015.01.20
연말정산~  (0) 2015.01.03
8/31 십만 온리전(십만죠메그룹 투자자 세미나) 후기!  (0) 2014.09.01
Posted by 하리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