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7. 02:32

애니보면서 혼자 해석이나 좋았던 부분을 주저리주저리대는데 그걸 그냥 흘리기 아까워서 백업용...인데 앓이가 더만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로만 생각할때도 많아서 듬성듬성하고 트위터에서 했던말 그대로 옮겨와서 말이 이상합니당 스압주의!


무인

(1화) 야마토 가부몬 첨진화하니까 되게 당황스러워하는거 넘 기엽다

(3화) 동생 챙기는것도 부끄러워하는거 진짜 핵기염ㅋㅋㅋ 가부몬! 타케루 옆으로 가 덥단말이야!->타케루를 따듯하게 재우고싶어서?->그런거 아니거든(부끄부끄) <-격침당함

생각많아지면 하모니카부는것도 무슨가오여싶지만 귀엽다...... 초5인데머...... 타케루: 가부몬! 구해줘서 고마워! 가부몬: (부끄부끄) 타케루: 형아 구해줘서 고마워! 야마토: (부끄부끄) 모에한넘들이 쌍으로 귀여운짓하네

마지막에 다들 모여잘때 야마토랑 타케루만 떨어져나와서 자는것도 귀여운데 야마토가 하모니카부는걸 멀리서 지켜보며 흐뭇해하는 타이치는 대체.... 반했나?(전지적후죠시시점)

타케루가 고맙다며 잠꼬대할때 흘끔보고 다시 하모니카에 집중하는것도 진짜멋잇다....시바....ㅠ.....ㅠㅠ.....초등학생주제에..........(끈질김)

(피콜몬화) 문장발견해서 조아하느너 기엽다... 목걸이 저 안에넣고잇엇다니 목걸이년 부럽구만 나더 야마토찌찌만지고십은대ㅠ(글러먹음) 뻘하게 둘이 손잡고 달리는것도 기여웟음 야마토-코시로 안친할것같으면서도 은근 친해졋는갑네 여기도 넘 기여웟음 죠 놀리는 여성진ㅋㅋㄱㄲㅋㅋㅋㅋㄱ 소라랑 미미 핵기여움 둘이 친한것도 기여워.. 여자애들이라... 겁먹는 죠도 기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양날개시전중인wwww

자신들이 데이터라는걸 알앗을때 소라는 자신들이 디지몬에 대한걸 기억할수있을지부터 걱정하는구나ㅠ.ㅠ) 사스가 사랑의 문장.... 마음이 너무 이뿌닷...

(피코데빌몬첫등장화)아 진짜 타케루 기엽땈ㅋㅋㅋㅋㅋ 토코몬: 나 갈꺼야! 타케루: 그래? 가던가! 이건 필요없어!(디지바이스랑 문장던짐) 욱하는거 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우님 연기도 존귀임ㅋㅋㅋㅋㄱ 아 쬬다! 모돗뗴꼬나이시 아레 이랴냐이야!(던져부림!) 애기라서 웅냥냥거리는거 넘기여븜

(야마죠(아님)화)야마토 우정의 문장 진짜 핵조음...ㅠ....ㅠㅠ.... 야마토가 요리잘하는것도 조음.... 11살이면서 나보다잘해.... 난 두배인데...... 집안일도 잘할것같은데 아마 귀찮아서 안하는거겠지 하 남자애같다...(이상한거에감동머금)


제로투

1화- 아앙 다이스케 고글 집어던지는거 완전멋있어 상남자.......♡ 저 고글 헤어밴드 위에 쓰고있던거구나... 일체형인줄...(ㅋㅋㅋㅋㅋ (타이치얘기)

(축구화)켄쨩이 화풀이로 다이스케한테 도게자하라했을때 진짜 아무 망설임도 없이 푹 무릎꿇는 다이스케 진짜 핵멋있음...ㅠ...ㅠㅠ.. 진짜 듣자마자 바로 무릎꿇는 주인공이라니...흑.... 넘좋아...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어어어ㅓ어ㅓ 아 머리박고 빨리 밟아! 하는 다이스케 핵멋있음......하아......

(까머금)다이스케네 누나가 야마토한테 데이트데이트했을때 이 내가 데이트라고..!? 한거보면... 짜식... 인기 겁나있었는갑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야마토 기여엉...ㅠ.ㅠ....

(타이야마(아님)화)얘기듣자마자 주저없이 바로 타이치한테가서 주먹날리는 야마토 진짜멋있다 너무둘이 연애하는거티내고 갈때도 앞에나란히앉아서 서로마주보면서웃는데 그 핑크핑크한 기운을 눈치못채다니 다이스케.. 둔하구나..?후.... 굳이 야마토가 와야햇던건 역시 타이치가 흔들리고잇어서...^ㅅ^... 라기보단 뒤에 우정의 디지멘탈을 발견하려고겟지만(ㅋㅋㅋㅋ 둘다가 아닐까? 아구몬이 납치됐다고? 타이치녀석 힘들어하고있겠군 하고 오지않았을까? 아 이런 서로에게 서로를 뗄레야 뗄수없는관계 너무좋다 현기증난다 엇나가다가도 한방맞고 바로 생각을 고치기까지 얼마나 많은 싸움이 있었을까 생각하면 크으...♡ 전에는 맞아도 이자식이~! 하면서 덤벼서 떼굴떼굴 치고박고 했을텐데 맞고 아 내가 잘못생각해서 야마토가 잡아주느너겠구나 하그ㅡ 바로 사고의흐름이 돌아왔을거라고 생각하니 너무 좋아서 견딜수가없다 다이스케랑 타케루 싸우는거보고 우리도 엄청싸웠지~ 하고 서로마주보는거 진짜이쁘다....이쁜연애....예쁜사랑....ㅠㅜ♡

(우정의캡슐화)친구들을 위해 적에게 도게자를하거다 머리가밟히는 굴욕을 당하거나 친구들대신 자신이 잡아먹히는건 할 수 있지만 친구가 상처입는걸 볼 수는 없는 다이스케라니 진짜....큽.... 다이스케......8m8..... 귀엽고 멋진자식...... 자연스럽게 스킨쉽하는 야마토도 귀여워... 분명 야마토랑 다이스케 첫만남 안좋았을거고 다이스케는 타이치한테랑은 다르게 야마토한테는 선배라도 화도내는데ㅋㅋㅋㅋㅋㅋ 바로 목에 들러붙으면서 쓰담쓰담!!! 하는 야마토...핵귀엽다....짜식.......

(히카리가어둠의바다에가는화) 아니 솔직히.. 히카리쨩은 내가 지켜줘야하는데! 도와줘 오빠.. 테이르몬.. 타케루킁..! <-이런데 안사귀는게 말이되냐 타케히카 빨리결혼좀ㅠ 2차는어차피다캐붕설붕이야ㅠ

(순수의 캡슐화) 다이스케는 나는 바보야~~~! 하면서 우정의 디지멘탈얻고 미야코는 난 잘생긴사람이 좋아~~~! 하면서 순수의 디지멘탈얻고 먼가 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오다이바 메모리얼화) 으 8월 1일에 다모인다는거 넘좋음 으으으ㅠㅁㅠ 야마토이뿌다 애기때도 섹귀아름다웟지만 중딩되니까 요염함이 증가한것같은그런... 누가 까만티입고다니랫냐 야하게..... ㅠㅁㅠ) 집이 더럽다는것도 좋음 상남자야... 결벽증있는캐도 좋아하지만 상남자도 좋다... 셔츠 막 땡겨놓는거 존귀... 냉장고열면서 웃는것도 핵귀섹.... 타케루님 스페셜 디너~ 하는것도 남자애들같고 귀여웠다 아 난 이런게 넘 귀엽고좋아 그리고 켄쨩이 요즘 안나서는거 키메라몬때문이겟지..? 아 자꾸 켄쨩 하이라이트없는 눈 비춰주면서 흐흐흐흐흐흐 <-이것만 들려주는데 그것만으로도 설레는것... 켄쨩 하이라이트없는 눈 존섹

(리키마왕화) 야 서정우 너 언제까지 세계정복놀이할꺼냐? 지금 재밌냐? 근데 너말야 어둠의 힘이 뭔지 알기나해? 뭔지 모르지? 그건 만만하게 볼만한게 아니야 정신좀 차려 이 철부지야! <-아무리봐도 존멋 정우가 자신만만해있다가 대항할말도 못찾고 어버버한다는게 너무 귀여운것.. 아무래도 계속 어둠의힘에 홀려있었어서 그런거같기도하고 환청(이라고생각하는무언가)도 들리고 저렇게된게 어둠의 씨앗 영향이니 아무래도 안쪽에선 ..? ?? ??? 하고있었을듯 디지몬끼리 싸울땐 자기플레이(..ㅋㅋ)에 자신감이 있었으니 자신만만한데 플레이어vs플레이어로 가니까 주눅드는게 넘 기엽다....정우 때린다~! 슉퍽퍽 초딩(ㅋㅋㅋ)이라 누가 흥분해서 뭐라하면 어쩔ㅋ 이라던가 중학생이 초딩한테 흥분하다니ㅠㅋ 이럼서 비꼬는데 디지몬카이저라고 불러~->시른대! 켄켄켄 이치죠우지켄~!(까불) 하니까 바로 울컥하는것도그렇고ㅋㅋㅋ 타케루가 침착하게 대응하니까 찍소리 못하는것도 그렇고 진짜.... 어린애는 어린애다싶고ㅋㅋㅋㅋㅋㅋㅋ 게임하는ㅇ초딩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엽다진짜.... 디지몬카이저 엉덩이 만진다~~! 켄쨩 레이프눈(아님) 하고 당황할때 진짜 넘 이뻐서 좋음 후..(절렛~) 타케루가 첨에 켄쨩말듣고 비웃을때 진심으로 화낫구나 얜 위에있구나 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쨩...울지말고 천천히말해......(켄쨩:무시케라!!!

머랄가 난 켄쨩이 돌아와서 죄책감에 거리감둘때>>막 돌아와서 자아찾을때>디지몬 카이저, 같이다닐때 순으로 좋다 다좋은데 죄책감가질때가 제일예쁜그런^^)... 괴로워할때가 이쁘지^^)..?? 6학년(추정) 크리스마스캐롤땐 그래도 장난도치고 하는거보면 그때쯤에야 죄책감을 조금이나마 덜어낸것같아서www 결국 마지막화까지도 죄책감을 가지고있었으니 켄쨩은 끝까지 미안한 마음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살것 타케루나 웜몬이 맞은부분에 미미한 흉터가 남아서 켄쨩이 평생 죄책감갖고 살앗음조켓다(개못됨) 웜몬은 다시태어났으니... 안대겟디만...

(23화)어떻게 저렇게예쁘지..? 엄마를 마마라고 부르는것조차 사랑스럽다 진짜 애기같고.... 11살이니까 당연하지만..... 일본나이론 11살이라니 진짜애기다... 마마라고 불러.......변화하기 전 디지바이스를 오사무 형의 디지바이스라고 부르는것도 너무 마음아팠다ㅠ_ㅠ 웜몬이 그 디지바이스는 네거야 라고 말해줬음에도불구하고 11살이 되어서까지 변화하기 전 디지바이스는 오사무형거라고 인식하고있는거잖아 얼마나 억눌려지냈으면싶고ㅠ_ㅠ변화한 디지바이스를 가지고 눈 하이라이트가 사라져가면서(...) 이건 내거야 나만의것이야 할때 진짜 엄청 집착한것같고... 아이고켄쨩....ㅠㅠ... 난 황제야! 하면서도 끝까지 1인칭이 보쿠였던건 역시 오사무형 영향이엇겟지 어라 이얘기전에도한것같은데변화한 디지바이스를 가지고 눈 하이라이트가 사라져가면서(...) 이건 내거야 나만의것이야 할때 진짜 엄청 집착한것같고... 아이고켄쨩....ㅠㅠ... 난 황제야! 하면서도 끝까지 1인칭이 보쿠였던건 역시 오사무형 영향이엇겟지 어라 이얘기전에도한것같은데디지몬세계오면서 옷이바뀌는건 그걸 바라는 마음때문이라고들었는데(좋아하는옷으로바뀜) 켄쨩이 어둠의씨앗 각성하고 처음왔을때부터 이미 디지몬카이저였다면 진짜 오사무형판박이잖아 디지몬세계를 지배하는 황제=완벽함=오사무형이라 오사무형이라면 완벽한 황제야시작의 마을에서의 독백에서 내 파괴적인 행동때문에! <-이부분 진짜 심금을 울린다 진짜 그부분 펑펑울었다ㅠ_ㅠ 목소리도 진짜 울것같고.... 진짜켄쨩...으우우우 갓로미....ㅠ_ㅠ....

(그다음화)내가 좀 쓸데없는거에 의미부여하는걸 엄청 좋아해서 그렇게 느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이오리네 할아버지가 츄츄젤리(..)를 먹는것도.. 어쩐지 엄청 의미가 있어보이는것이다 이오리는 고지식한?애고 초반엔 켄쨩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노골적으로 적대시했는데(다음사라짐) 다이스케가 창문을 깨고 잘못했다고해도 용서해주지 않는거야~ 또그랬으니까~ 암튼 디지몬세계로 출발! <-이 대사도 엄청... 엄청 의미있어보이는것... 하필 켄쨩이 돌아오자마자 이런 장면을 넣은건 뭔가 의미가 있지 않았을까?

확실히 다이스케나 미야코 이오리는 자신들이 왔을 때 벌어진 일(디지몬 카이저, 그 이후)에 관심을 두고 있는 반면에 타케루랑 히카리는 디지몬 세계 그 자체에 초점을 두고있다는게 확연히 보여지는구나.. 완전한 미지의 세계였고 처음으로 파악해나간 세계니확실히 다이스케나 미야코 이오리는 자신들이 왔을 때 벌어진 일(디지몬 카이저, 그 이후)에 관심을 두고 있는 반면에 타케루랑 히카리는 디지몬 세계 그 자체에 초점을 두고있다는게 확연히 보여지는구나.. 완전한 미지의 세계였고 처음으로 파악해나간 세계니

다들 다이스케에게는 진지한 얘기를 안하려하는게 뭔가.. 다이스케는 분위기 메이커라는 느낌 다이스케가 그저 가벼워서만 안하는게 아니라 그런걸 말할 수 없는? 말을 꺼낼 수 없게 만드는 그런 분위기가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 그런 분위기 속에서 자라나서다이스케는 끝까지 순수하고 걱정없이 밝게 클 수 있었다는 느낌 사람 의심할줄도 모르고 켄쨩을 동료로 받아들이자고 한것도 그렇고.. 다이스케가 머리쓰는거에 약해서 제대로 피력을 못할 뿐이지 분명 다이스케의 말은 다른아이들에게 파문을 일으켰을거라고 생각해

하아.......하아아아.......... 석양아래서 데이트하는 호모...(아닙니다).... 최고다...... 업치락뒤치락 싸우고 도자게까지 시키고 한 상대가 변했다고 생각하는 믿음 하나만으로 바로 찾아가서 단 둘이 얘기나누는 다이스케 진짜 최고멋있음강가에서 얘기나누는거 너무좋다 다이스케가 사과를 제안하고 받아들였을 때 기뻐하는 모습이 정말 예쁘다ㅠ.ㅠ 석양도 예쁘고 강물도 예쁘고 강물에 비친 석양도 예쁘고 석양이 물든 강물에 비친 다이스케와 켄도 예쁘겠지 이건 데이트야 서로가 반한거라고(억지쩜강가에서 얘기나누는거 너무좋다 다이스케가 사과를 제안하고 받아들였을 때 기뻐하는 모습이 정말 예쁘다ㅠ.ㅠ 석양도 예쁘고 강물도 예쁘고 강물에 비친 석양도 예쁘고 석양이 물든 강물에 비친 다이스케와 켄도 예쁘겠지 이건 데이트야 서로가 반한거라고(억지쩜그리고 켄쨩의 목소리톤이 확연히 차이나는게 너무좋다.. 다이스케를 대할 때랑 웜몬을 대할 때랑.. 웜몬을 대할땐 확실히 더 상냥하고 다정하고 안쓰럽다고 해야하나 정말 미안해하고 안타까워하고 좋아하고 또 좋아한다는 감정이 그대로 묻어나는것이다

타케루가 옆에서 신경써주는거 너무좋아... 다이스케에게는 신경쓰게하고싶지않지만 다이스케는 주변에서 다들 신경써주는거 너무좋아.... 다이스케에게도 사람을 끌어모으는 재주같은게 있다니까ㅠㅁㅠ 아앙 머시써

문장에서부터 켄의 마음이 전해져왔구나....그랫구나......그래서 그때부터 자신의 마음을 알게됐구나.....(이거아님) 그리고 겉으로는 이치죠우지! 모토미야 군! 하는데 속마음으로는 요비스테하고있었다는게 너무 귀엽다 서로 친해지고싶었어!!!

(죠그레스화) 여기부터 오프닝 바뀌는것도 최고임진짜ㅠ.ㅠ 처음으로 켄쨩이 같이 다니는 화니까...하앗..하아앗.. 아직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했다고해도... 그래도 첨으로 같이 모험(?>)햇다구~~!일본판에서의 어째서 난 디지몬 카이저같은게 되어버린거야..!<-*이거 진짜 눈물나와서ㅠ.ㅠ 한국판에선 역시 죽지마..!<-이게 최고인거같음 살아..! 보다 죽지마..! 가 더 심금을 울린다.. 하아.... 죠그레스 싸이코..... 다이켄 싸이코....그리고 뻘하게 여기서 다이스케가 자꾸 자신을 강조하는게 진짜 어린애같고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거기가서 돌아오지 않으면 난 평생 후회할꺼야!! 내가 싫어!! 내 마음은 어떨 것 같아!? 내 마음은 어떨 것 같냐구!! <-사랑이다이건..(글러먹음아아아ㅏ앙 다시봐도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뻘하지만 다이스케의 살아..! 라던가 죽지마..!를 듣고 켄쨩이 오사무형을 떠올리지 않았을까 싶고도ㅠ.ㅠ 자기는 속죄를 위해 어떻게되든 상관없다고 했지만 오사무형이 죽고 슬퍼햇던 자신처럼 자신이 죽으면슬퍼할 사람들(=부모님, 웜몬(디지몬이지만))이 생각나면서 거기에 다이스케도 그렇게 생각해주는구나~ 싶어서 그렇게 울것같은 표정을 했을것같다 23화에서 깨달은것도 있는데 또다시 잊어버릴뻔했구나 싶어서..둘의 자신들을 칭하는 호칭이 다른것도 좋다.. 다이스케는 '우리들의'고 켄은 '모토미야 군과 나의' 고... 아직 켄에게 우리들이라는 말은 어렵겠지 싶고.. 그게 결국 우리들의로 변해가는 과정이 좋다 죠그레스를 받아들이지 못하는것도 좋아..ㅠ.ㅠ기지 없앨때 산산조각으로 만들어줘... 흔적도 없도록.. <-하는 켄쨩 초섹시ㅣㅣㅣ이이ㅣ이ㅣ하아아아아아ㅏ아앙흐으으으으으으으ㅡㅇㅇ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앙.. 악수도 못하는거 좋아... 하아...하으읏....으으ㅡ으으으ㅡㄱ

(미야코한테뺨맞음) 다 털어내고 후련해보이는 켄쨩...흑...흐윽... 세젤예진자..... 겨우 한팀이 되엇구나 엄마는...기뻐요.. 그 뒤로도 자꾸자꾸 빠지려하지만 그래도 같이 나와주는게 너무 기쁜것이다.. 흐윽....허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켄쨩이 타케루의 말에 움찔움찔하는거 너무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자는화)우리 집에서 라면 먹고갈래? 오빠믿지? 우리 집에서 라면 먹고갈래? 오빠믿지? 와중에 켄쨩 교복이 가지런히 접혀져있는게 넘 기엽다 잠옷ㅇ도 다이슈케꺼라구^.^와중에 켄쨩 교복이 가지런히 접혀져있는게 넘 기엽다 잠옷ㅇ도 다이슈케꺼라구^.^나 왜 첫날밤을 공식에서 정해주는거야...ㅠ.ㅠ 첫떡정도는 내가 알아서할께.. 냅두라구..!(개소리중)

(타케루랑 이오리 죠그레스화) 타케루랑 이오리 라멘먹음서 죠그레스가한거 넘 아쉽다 열심히 이오리의 성격결점이랑 타케루의 어둠을 이오리가 알려 애쓴 떡밥을 깔아놨으면 그걸 써먹고 폭발시키면서 죠그레스 시켜야겠다는 생각이 정녕 들지않았단말인가 제작진....(파르르

뒤로 물러날때가 바로어저께같은데 어느새 저렇게 예쁜작화로 모두와함께 인상을 찌푸리며 하나가되어 화내고있는 켄쨩이 너무...예쁘다......흑윽

(청룡몬화)

청룡몬: 블랙 워그레이몬! 너의 존재때문에 내 힘이 약화되고 디지털세계의 질서가 어지럽혀지고 있다! 하지만 그런 너의 존재에도 의미는 있다.. 알아서 찾아내라.. 블랙워그레이몬: 너와 만나서 다행이다.. 나: ....?(어디가?????)

대체 청룡몬은 블랙워그레이몬한테 무슨말을 하고 싶었딴 말인가... 뒈지라는 말을 돌려서 하고싶엇던걸까....

으으 켄쨩의 상냥함 다이스키다...ㅠ...ㅠㅠ.. 맛있는게 있ㅇ을때 바로 하나씩 집어드는게 아니라 모두를 한 번 바라보고 천천히 먹는걸 시작하는것도 예뻐... 행동 하나하나가 예쁘고 상냥하고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 타케루는 이오리가 자신에 대해 알아가려하고 죠그레스한것에 조금 생각을 더 하게 된걸까나.. 켄에게 만두주는거 진짜..찌잉....88...(울먺... 엄마는..켄쨩에게 친구가 늘어갈수록 기뻐요.... 울아들...(꼬옥(켄:누구세요 

다른애들은 벗어날 때 히카리는 미야코와 타케루의 도움으로 켄은 다이스케의 도움으로 좀.. 머랄까 어둠에서 벗어난것같은데 타케루는 누가 직접적으로 도와준게 아니라 자기혼자 느낀게 있어서 스스로 생각해서 스스로 결론지어 벗어낫다는게 너무.. 안쓰럽다..왜...왜야... 타케루한테도 뭔가 팍! 하는 계기가 있었음 좋았잖아 이렇게 안쓰럽진 않았을텐데.. 왜 타케루는 홀로 이겨내게한거야... 눈물줄줄... 왜 타케루는 자꾸자꾸 마지막으로 밀리게하는거야 마지막에 남은 타케루가 무슨생각을 할지도 생각해줘..

(크리스마스화) 아아아아ㅏㅇㅇ 켄쨩 너무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가 크리스마스 파티한다고 하니까 모두.. 와줄까나.. 하면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카드를 사고.. 스티커를 사고.. 한명한명에게 편지를 쓰고.. 그걸 또 챙겨오고..(모에사그리고 내내 타이밍을 잡았겠지.. 언제얘기를 꺼낼까... 언제꺼낼까... 과연와줄까... 괜히 들고왔나.... 괜찮을까.... 거절당하면어쩌지.... 아.... 혼자 땅파는 켄쨩 세젤예... 역시 난 혼자 땅파고 죄책감에 시달리는 켄이 제일좋다(나빳음진짜 한명한명에게 편지쓴 정성이ㅣ 너무 에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잉잉잉 그래도 초등학생이구나싶고... 귀여워.....

ㅠㅠ... 아빠가 바쁘니까 나도 늦어~ 하면서 ㄱ아빠가 덜미안하도록 장난치는 야마토도 마음이 너무 이뿌닷...흑..... 씹덕사해부림

크으으...크으으으....크으으으ㅡ으으으ㅡㅏ아앙아ㅏㅇ 켄쨩 세젤예에ㅔ에ㅔ아아아아ㅏ아ㅏ 켄쨩이소리내서 웃는거 너무...너무예뻣.... 다이스케가 그랫나?ㅁ?하는건 역시 다이스케옆에선 많이웃어서^^).... 하... 백합호모....(끈질김크으으...크으으으....크으으으ㅡ으으으ㅡㅏ아앙아ㅏㅇ 켄쨩 세젤예에ㅔ에ㅔ아아아아ㅏ아ㅏ 켄쨩이소리내서 웃는거 너무...너무예뻣.... 다이스케가 그랫나?ㅁ?하는건 역시 다이스케옆에선 많이웃어서^^).... 하... 백합호모....(끈질김그리고 괜히 다이스케 보면서 부끄러워하는것도 너무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스케의 옆에서는 자주웃었는데 다이스케는 둔해서 그런거 잘 눈치못챘을거고 그래서 이번에 웃는것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였는데다들 처음봤어~ 하니까 웅? 그랫나? 하는걸꺼야... 분명히...큭...크크극... 최고다..... 아 켄쨩 너무이쁨 웃을때 살짝 어색한 목소리인것도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ㅏㅏ아켄쨩은 아머진화가ㅏ 없으니까 다크타워땜시 그냥진화를 못해서 다이스케랑 나란히 앉아서 가는거 너무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귀여워....귀여워어ㅓㅓㅇ 둘이 찰딱 붙어잇다...하아...

뻘하게 켄쨩의 디지바이스는 검정색에 거기서 나오는 빛은 보라색인게 중2중2 어둠의 다크하고 좋다.....(죤

아ㅏ나ㅏ나ㅏ나ㅏ나ㅏ 다들 디지몬이랑 같이 크리스마스 보내는거 괜히 찡해서 울엇다...아나....니아ㅓ;미ㅏㅓ;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잉...잉잉... 왜 내가 다 감정이입되고 감동먹고 그러지.... 점점 눈물이 많아지는기분이다...킁 ㅠ.ㅠ가브몬이 야마토에게 하모니카 불러달라고했겠찌.... 마지막날때처럼.... 하...... 혼자 또 찌잉......


Posted by 하리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