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9. 1. 23:00



십만 온리 다녀왔습니다~! 사진은 부스사진~ 최애커플 행사가 열려 너무너무 기뻤습니다! 힘내서 열심히 원고도 했고 무료배포본도 냈고 십만 여행엔솔과 모브엔솔에도 참가했습니다0//0 분명 일찍 도착해서 다들 박스 뜯으실때 일등으로 사야지! 하고 마음먹었던거 같은데.. 늦잠을 자서.. 또 늦게 도착했습니다.. 행사날 늦잠자고 부랴부랴 뛰어가는건 행사날의 징크스인듯..ㅠㅠ 아슬아슬하게 도착해서 세미나실 찾는데 앞에 사람들이 줄이 서있어서 사실 저희 행사 아닌줄알고 한참 헤맸습니다..(ㅋㅋㅋㅋㅋ 아니! 십만온리인데 앞에 사람들이 줄이 서있쟈나!?ㅋㅋㅋ 


십만 온리에 있던 악수판넬ㅋㅋㅋㅋㅋㅋㅋㅋ 둥님께서 그리셨다고 합니다 사실 너무.. 너무 예뻐서 놀랐습니다.. 근접샷은 아닐님께서 찍어주셨어요! 설래서 손도 못잡고 덜덜 떨었던0//0 너무 갖고싶었는데 경품으로 가버려서 아쉬웠어요ㅠ0ㅠ



짱짱 예쁜 등신대!! 순서대로 쥔님/둥님/투슬님께서 그리셨습니다 전 투슬님 등신대를 겟했어요 으앙 너무..너무좋아!! 등신대 경매하는데 나오셔서 20만원부터 부르지 않나ㅋㅋㅋㅋㅋ 4명이서 나오면 5 10 15 20 이렇게 상한가를 찍고 2명이서 나오면 10 20 이렇게 상한가를 찍어서 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습니다.. 등신대를 향한 모두의 통장을 받으라굿~! 결국 세개 다 상한가를 찍었다구 합니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저도 오늘이 월급날이었는데 통장을 그대로 드리고 왔습니다ㅇ.<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행사 끝에 했던 십마니 결혼식! 사실 쥬다이 생일파티였습니다만 어쩌다보니 결혼식이 되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둥님과 아닐님께서 사오신 케이크에 노넴님께서 사오신 샴페인까지 빠방 터트려서 주최+스텝+참가자+참관객 전체가 나눠먹었습니다 너무.. 너무 단란하고 예쁜행사여서 보기좋았어요8///8 전 이벤트 참가하고 사진찍고 결혼축하 노래부르느라 정신이 없었는데 ㅋㅋㅋ 다들 뒤에서 주섬주섬 케이크 준비하고 샴페인 터트리고 하셔서 마치 아무것도 몰랐던 사람처럼.. 열심히 즐겼습니다ㅋㅋㅋㅋ 


책 자체는 생각했던것보다 예쁘게 나왔어요! 제가 편집기술이 부족해서 이번에도 안예쁘면 어쩌지 걱정 많이 했었는데 그래도 괜찮게 나온 것 같아요 만조꾸0///0 다른 부스분들의 책을 읽으며 행복하게 부스에 있었습니다 엔솔도 그렇고 개인지들도 그렇고 후.. 다 넘조앙...8_8 당분간 매일매일 복습하면서 십마니 덕심을 더더 키우겠습니다! 조금만 뽑으려다가 어짜피 곧 유온이기도 해서 넉넉하게 뽑았더니 책이랑 배포랑 다 조금씩 남아서 아마 유온에 가져가지 않을까싶어요 배포는 어짜피 배포인데 또 가져갈 필요 있을까 싶긴 하지만'~' 그건 그때봐서 생각해 보려구요! 어쩐지 이번 행사에서 책도 그렇고 배포본도 그렇고 피드백을 좀 받아서 너무너무 기뻤어요8/////8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8///////8


이벤트도 엄청 귀여우면서 좋았구~ 다른 온리전처럼 가위바위보가 아닌 주위에서 덱을 빌려 드로대결을 시키는 이런 유덕들의 이벤트가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소울 가져오신분? 하니까 번쩍번쩍 손드시는 유덕분들.....ㅋㅋㅋㅋ 저도 덱 협찬(?)을 한 번 했었는데 제일 위가 블매길래 섞어서 갔는데 ㅋㅋㅋㅋ 한번에 블매를.. 뽑으신 분이 계셔서... 대단해..!! 다들 최소 쥬다이 수근수근 했는데 등신대 경매에서 노넴님께서 라의 익신룡-오시리스의 천공룡을 뽑으셔서 최소파라오 수근수근 했습니다 역시 유덕들 아니랄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서가 뒤죽박죽이지만 ㅋㅋㅋㅋ 아무튼 즐겁고 단란하고 행복했던 행사였습니다 이런 행사 또다시 없을거에요.. 다같이 케익먹구 샴페인도 마셨다구~~ 엄청나다구~~ 이런 행사 없다구 마치 가족같았다구!!ㅋㅋㅋㅋㅋ 갱신된다면 내년 십만온리 2회쯤 갱신될듯합니다^^!ㅋㅋㅋㅋㅋ 십만족 뒷풀이도 짱짱 재밌었구 ㅋㅋㅋㅋㅋㅋㅋ 인평도 한마디씩 적고싶었는데 너무 만나뵌 분도 많고 정신도 없었어서.. 생략하겠습니다 ㅇㅅㅠ 만나뵌 분들 정말정말 반가웠습니다!


유온이나 십만온리 2회때 또 뵈어용ㅇ.<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1 유희왕 통합 온리전(데스티니 드로) 후기!  (0) 2015.02.01
[유온/무적05] 십만 개인지/트윈지 나옵니다!  (0) 2015.01.20
연말정산~  (0) 2015.01.03
밥일기!  (28) 2013.07.23
-  (1) 2013.01.19
Posted by 하리쿠